테세락

최근 수정 시각: 2025-05-16 10:31:30
조회수: 0

목차

1. 설명
2. 행적
3. 능력
4. 그 외

1. 설명

만화 극한의 별에 나오는 등장인물(?)이지만 초입방체정팔포체의 이상한 오브젝트라서 등장인물인지 의문이다. 일단은 감정이 있는것이 확실하다.(1)

2. 행적

화성에서는 유일하게 살아남은 우주조종사 스튜어트만 살려놓고 그의 반응을 보고 있었다. 잭 스튜어트는 그걸 경계했지만 중간에 스튜어트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2) 그러다가 스튜어트가 지구와 통신을 했다는 이유로 죽이려 들었다.(3) 스튜어트가 남은 우주선 부품을 폭탄 대신 사용해서 발악했지만 결국 화성 밖의 돌덩이로 옯겨져서 찍혀죽는다.(4)#

3. 능력

거리를 무시하고 모든것에 간섭해서 파괴할수 있는 능력에 생물체든 무생물체든 전부 뒤집어버리는 잔인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4. 그 외

  • 테세락이라는 존재+화성이라는 끔찍한 장소는 답이 없는 상황만 보여줘가지고 결국 인기가 떨어지는 요소가 되었다.(5) 결국 효게모노로 히트를 쳐도 후속작은 나오지 못했다.#
  • 만화 데카슬론하고 같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화를 연재했지만 화성의 괴생명에 대한건 제대로 못보여주고 전작의 이미지만 깎아먹었다.
(1) 스튜어트가 지구와 단발적인 통신을 한뒤에 공격당한걸 보면 성격은 아주 더러운걸로 보인다.
(2) 물론 스튜어트는 자기 동료들을 다 죽인 생명체에게 호감을 가질리가 없었다.
(3) 갑작스럽게 그를 죽이려들었던 행동은 이거 아니면 설명이 안된다.
(4) 그의 시체는 나중에 잭 스튜어트의 옛동료에게 본보기로 보여준다.
(5) 잡지사 정책은 핑계고 돈이 안되어서 만화가 망한거다.